키움 히어로즈
5월 10일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는 우천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키움은 아리엘 후라도를 선발로 내세워 연승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후라도는 최근 5경기에서 모두 퀄리티 스타트(QS)를 기록하며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9일 두산과의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을 기록했고, 3월 29일 LG와의 경기에서는 6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이러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후라도는 이번 경기에서도 QS 이상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키움 타선은 최근 LG 투수진을 상대로 5점을 득점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김혜성은 5안타를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LG와의 경기에서 상대 실책을 잘 활용해 득점으로 연결했고, 불펜 역시 4이닝 동안 1안타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LG 트윈스
LG 트윈스는 5월 10일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 투수 디트릭 엔스는 시즌 5승을 목표로 나섭니다. 엔스는 최근 롯데와의 원정 경기에서 6.1이닝 1실점으로 승리를 거두며 이전 3경기의 부진을 털어냈습니다. 그는 3월 29일 키움과의 경기에서도 6이닝 무실점으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이번 경기에서도 엔스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LG 타선은 최근 경기에서 3안타에 그치며 완봉패를 당하는 등 다소 부진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특히 문보경의 타격 침체가 눈에 띕니다. 그러나 우천 취소로 불펜이 충분히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후 경기에서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예측
양 팀 모두 우천 취소로 인해 일정에 변동이 생겼습니다. LG는 휴식으로 체력을 보충했고, 키움은 승리에 대한 갈증을 느끼고 있습니다. 선발 투수로 나서는 엔스와 후라도 모두 좋은 투구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휴식을 취한 LG 불펜이 경기를 유리하게 이끌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면, LG 트윈스가 승리를 차지할 확률이 더 높아 보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5월 16일 일본야구 한신 타이거즈 VS 주니치 드래곤즈 경기 분석
5월 9일 KBO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 VS 삼성 라이온즈 경기 분석
5월 9일 KBO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VS KT 위즈 경기 분석
5월 9일 KBO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VS 키움 히어로즈 경기 분석
5월 9일 KBO 프로야구 SSG 랜더스 VS LG 트윈스 경기 분석